게시물 상세내용
방송영상편집 및 모션그래픽양성 47기 변혁 수강후기
글쓴이 변혁 조회수 1511
작성일 2018-09-18 01:47:17

 

저의 방송정보국제교육원의 수강평은 영상업계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5개월의 수강과정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정말 뜻깊고 유익한 시간으로 주변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단순히 프로그램에 대한 지식만 얻고 가는 것이 아니라 다각도로 생각하는 힘과 콘텐츠를 분석하는 능력, 하나의 창작물을 제작하기 위한 창의력과 디자인감각 등등.. 정말 많은 교훈과 자산을 얻게 되었고 영상업계 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 가서도 큰 힘이 되는 사람이라는 자산을 얻고 그 속에서의 사회성과 뚜렷한 목표의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취업을 목표로 끊임없는 지원과 격려로 이끌어주셔서 직장에 나가서도 큰 두려움 없이 적응이 가능한 교육의 장이었습니다.  

 

우선 저같은 경우에는 다른 분들과는 조금 다르게 대학교 한 학기를 남겨놓고 취업계를 내고 학원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학교의 수업과 학점을 포기하고 학원을 택한 가장 큰 이유는 무엇보다 취업을 하기에는 정말 부족한 실력과 관력 학과를 나오기는 했지만 다른 미전공학생분들에 비해서도 집중력이나 이해력이 부족한 편이어서 기본적인 툴은 이해하고 있지만 정작 활용을 잘 못해서 학교수업에서도 뒤쳐지는 학생이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프로그램을 잘 다루지 못한 다면 영상업계를 포기한다는 생각으로 학원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역시 긴 통학거리와 집중을 잘 못하는 점으로 인해 비전공이신 학생분들보다 수업이해도나 진도가 느린 편이었고 매번 쉬는 시간마다 질문을 하거나 포기하기도 일수였습니다. 하지만 담당과목 선생님들의 관심과 끊임없는 지원으로 뒤쳐진 수업을 조금씩 따라잡게 되었고 지금도 후반c4d수업은 많이 놓친 편이지만 그래픽과목 백창열선생님과 홍성경선생님께서 매번 친절히 똑같은 질문도 알려주셔서 미흡하지만 만족할 만한 창작물은 만들어낼 실력이 되었습니다. 또 무엇보다 잦은 지각과 조퇴로 수당도 못 받은 달도 있었지만 담임선생님의 관심과 격려로 지금의 취업과 학원수료가 가능했다고 생각하고 수업이후에 자습을 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사비로 간식과 응원의 말씀을 해주셔서 정말 큰 힘이 되었고 목표의식을 가지고 포트폴리오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편집수업 선생님이신 유동휘선생님께서도 수업을 다 마치시고도 취업을 앞둔 학생들을 위해 수업이후의 자습시간에 편집수업의 핵심적인 부분을 다시 수업해주시는 열정을 보여주셨고 손수 편집의 핵심적인 프린트제작물을 제작해주시고 나눠주셔서 정말 큰 도움이 되어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취업선생님의 정보력과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부족한 실력이지만 좁은 취업문을 뚫을 수 있었던 것 같아 다시금 감사드리며 많은 것을 받고만 가는 것 같아 죄송한 마음입니다. 이점은 방송정보국제교육원 수강생인게 부끄럽지않게 잘 자리잡아서 취업특강에 나오는게 선생님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그래도 이곳에 오게 되실 학생분들을 위해 짜내고 짜내서 단점을 꼽자면 개인적으로 지금도 기계와는 인연이 아닌 것 같아 핸드폰도 고장난 상태이며 작업을 하면서 링크도 항상 끊기고 프로그램이 다운되서 작업한게 날아간 경우가 꽤 많은 편이어서 컴퓨터의 성능이 프로그램을 못따라가는 점이 조금은 아쉽게 생각되고 인터넷 속도가 개인적으로 느린 편으로 느껴져서 행아웃을 사용할 때 접속이 많이 지연된다던지 끊기는 현상이 조금은 아쉽게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이 점은 정말 극히 작은 부분이고 얻고 가는 부분이 더 크고 개인적으로 기계와는 인연이 안 맞는 상황들이 많이 있어서 수강하시는 분들이 학원수업을 들으시는데는 큰 문제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이상한 소리를 많이 적었지만 마지막으로 윤희영 담임선생님과 백창열선생님, 유동휘선생님, 홍성경선생님, 정지수선생님의 세심한 도움으로 정말 단순히 수업일수 채우기를 목표로 수업을 들었던 학생이지만 지금은 꿈도 꾸지않았던 취업까지 이루게 되어 정말 너무 감사드리고 많은 것을 배우고 받고만 가는 것 같아 죄송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담당선생님들의 노력과 열정으로 지금의 목표를 이루었다고 생각하고 많은 것을 배우고 얻게 되었습니다. 저같이 부족한 실력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영상업계를 꿈꾸고 계신다면 고민 하지말고 도전하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빠른상담요청
빠른상담요청
카톡문의
카톡문의
온라인강의
온라인강의
K-디지털
K-디지털
교육과정
교육과정

입학상담
02-2658-11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