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상세내용
[언론보도] 방송정보국제교육원, IT 분야 홈페이지 오픈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279
작성일 2021-01-15 09:11:16

 




방송정보국제교육원(원장 김윤식)은 4차 산업시대를 이끄는 핵심 분야 중 IT 교육에도 최고의 성과를 거두기 위해, 새롭게 IT 분야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 지정 5년 인증 최우수훈련기관인 방송정보국제교육원은 구직자들을 위한 다양한 국비지원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100% 국비지원을 받을 수 있는 IT과정으로는 디지털디자인(웹디자인&웹퍼블리싱),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웹&영상콘텐츠제작_영상편집, 모션그래픽), 스마트웹&콘텐츠개발(웹퍼블리싱, 프론트앤드), 3D그래픽기반 영상콘텐츠 제작_스마트혼합훈련 과정 교육생을 21년 상반기 대거 모집하고 있다.

국비지원 IT 분야 과정을 통해 미래의 가장 유망한 직종으로 평가되는 IT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자 한다.

방송정보국제교육원 관계자는 “국비지원 IT 과정 교육을 원하는 이들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개설된 교육과정 확인 및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현재 모집 중인 교육과정은 ▲디지털디자인(웹디자인&웹퍼블리싱)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웹&영상콘텐츠제작_영상편집, 모션그래픽) ▲스마트웹&콘텐츠개발(웹퍼블리싱, 프론트앤드) ▲3D그래픽기반 영상콘텐츠 제작_스마트혼합훈련 과정 ▲게임콘텐츠제작 전문가 양성과정A 등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방송정보국제교육원에서 교육과정 수료 후 기업들과의 채용 연계를 통해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얼어붙은 취업 시장에 취업을 원하는 교육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

본 훈련과정은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국비무료로 훈련에 참여할 수 있고, 2021년에는 코로나19 대응 특별 훈련수당으로 훈련장려금을 월 30만원 지원받는다. 아울러 국민취업지원제도의 구직촉진수당 중복지급이 가능해 훈련생들이 원활히 훈련과정을 수료할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정보국제교육원과 관련된 자세한 교육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IT홈페이지 오픈 축하하여 소문내기 이벤트 및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언론기사 자세히 보기 클릭!

 

IT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이벤트 바로가기 클릭! 


 

 



빠른상담요청
빠른상담요청
카톡문의
카톡문의
온라인강의
온라인강의
K-디지털
K-디지털
교육과정
교육과정

입학상담
02-2658-11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