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상세내용
[언론보도] 웹디자이너·웹개발자 국비지원과정 접수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322
작성일 2021-12-10 09:40:20


 

 

국비지원 훈련기관인 ‘방송정보국제교육원’이 12월부터 매달 기수제로 운영되는 웹디자이너 및 웹개발자 국비지원과정 수강생을 모집·접수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과정은 고용노동부 국비지원 제도를 통해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시 수강료를 지원받을 수 있다. 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으로써 본인부담금 없이 전액 국비교육이 가능하다.

방송정보국제교육원 측에 따르면 ‘웹’ 관련 직무의 경우 웹 에이전시, 일반기업 내 온라인 기획 및 마케팅 분야로의 진출 빈도가 높은 편이며 이중 웹 에이전시는 보다 상세하게 직무가 나뉘어 있고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를 수행하기에 폭넓은 직무능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일반기업의 경우 특히 기업의 이미지, 상품, 구인 등에 대한 홍보를 위해 홈페이지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므로 많은 진출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교육원 관계자는 “본원은 5년 인증 최우수훈련기관 및 BHA(Best HRD Academy)에 선정된 바 있으며 2020년도 스마트웹 부분 취업률 100% 달성 및 고용노동부 주관 훈련이수자평가 A등급을 3년 연속 달성하기도 하였다”라며 “이번 웹디자이너 및 웹개발자 국비지원과정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방송정보국제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HRD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사 자세히 보기 클릭! 

 



빠른상담요청
빠른상담요청
카톡문의
카톡문의
온라인강의
온라인강의
K-디지털
K-디지털
교육과정
교육과정

입학상담
02-2658-11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