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상세내용
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 서울시 뉴딜일자리 모션그래픽디자인 인턴십&채용 참여자 모집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298
작성일 2021-02-19 10:17:22

 

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김윤식 국장)는 서울시가 시민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청년실업을 해결하는 ‘서울시 뉴딜일자리 민간기업 맞춤형 사업’ 2021년 1차 모션그래픽디자이너 인턴&채용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 주관의 서울시 뉴딜일자리는 모션그래픽디자인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서울시 청년 구직자를 대상으로 실무 프로젝트교육(2개월)과 인턴십(3개월)과 취업을 연계 지원한다.

만 18~39세 서울시에 거주하는 청년 미취업자로 뉴딜일자리 사업 참여 배제사유가 없는 청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해당분야 전공자 또는 5개월 이상의 관련교육 수료자는 우대한다.

서울시 뉴딜일자리에 선발된 참여자는 협회 부설 방송정보국제교육원에서 프로젝트 기반 학습 방식의 실무교육을 받게 된다. 전문 강사진에게 수업을 받으며 참여기업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작할 수 있다. 서울시 뉴딜일자리 교육기간 동안 기업현장 방문, 실무자특강 등 취업과 사회생활에 필요한 교육을 이수하고, 교육기간 동안 80만원(1일 2만원)의 교육수당을 지급받는다.

수료자는 인턴십 3개월 및 정규직 채용 우선 지원 받는다. 인턴십 기간 동안 월 234.8만원의 급여를 받고 기업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2021년 서울시 뉴딜일자리 민간기업 맞춤형 사업 모션그래픽디자이너 전문가양성 취업과정은 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 부설 방송정보국제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3월 5일까지이며, 3월 16일부터 교육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방송정보국제교육원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서울시 뉴딜일자리 교육을 진행하는 방송정보국제교육원은 고용노동부 지정 최우수훈련기관으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하여 지원받는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K-디지털사업, 기업맞춤형훈련, 취업아카데미, 지역산업맞춤훈련 등 정부지원 사업을 통해 영상 및 IT개발, 디지털디자인, 가상현실(VR/AR)과정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서울시 뉴딜일자리사업 참여자에게 직무역량 강화를 통해 성공적으로 취업까지 연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021년 서울시 뉴딜일자리 영상편집디자인 인턴&채용 과정은 오는 4월 12일부터 6월 8일 예정이며, 방송정보국제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할 예정이다.


center




 

 



빠른상담요청
빠른상담요청
카톡문의
카톡문의
온라인강의
온라인강의
K-디지털
K-디지털
교육과정
교육과정

입학상담
02-2658-11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