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상세내용
방송영상 편집&모션 50기 수료후기입니다
글쓴이 서민수 조회수 856
작성일 2019-05-07 18:36:13

저는 영상편집자체를 대학교에서 경험을 해봤습니다. 과 자체가 마케팅을 주로 하는 과라 집중적으로 교육을 받지 못하였지만

영상편집을 접하게 되면서 진로를 영상편집쪽으로 잡게 되었고 이후에 학교를 다니면서 동아리 활동으로 독학을 하면서 지냈습니다.

사실상 비전공자인셈입니다. 졸업을 하고 학원을 알아보던 중 먼저 교육원을 다니고 있던 후배의 추천으로 방송정보국제교육원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할 줄아는것은 프리미어와 애프터이펙트 그것도 진짜 간단한것만 가능한 상태로 학원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사실 아는게 많지 않아 적응을 잘 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을 하였지만 실제로 다녀보니 기초적인것들부터 시작해서 심화적인부분까지 선생님들께서 천천히 

알려주시면서 피드백을 많이 해주셨고 그렇게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물론 본인이 어떤 마음을 가지고 공부를 하고 교육을 받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분명한건 

선생님들께서 각자의 방법으로 꼼꼼하게 가르쳐주시고 피드백도 정말 많이 해주셨다고 생각합니다.

6개월동안 정말 많은것을 배웠고 교육받으면서 본인이 노력하는거에 따라 비전공자들도 전공자들과 충분히 경쟁 할 수 있게 해주는 교육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방송정보국제교육원을 선택하셨으면 선생님들이 가르쳐주시는데로 열심히 하시고 본인이 노력을 하신다면 가고자 하고 싶은곳에 분명히 갈 수 있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빠른상담요청
빠른상담요청
카톡문의
카톡문의
온라인강의
온라인강의
K-디지털
K-디지털
교육과정
교육과정

입학상담
02-2658-11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