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상세내용
영상컨텐츠 제작반 수강후기입니다
글쓴이 박태진 조회수 1275
작성일 2018-05-18 15:40:34

2017년 10월 수강을 시작하여 2018년 4월까지 6개월간 영상컨텐츠 제작반을 수료했습니다.

 

기획에서 촬영, 편집, 후처리까지 영상컨텐츠 제작과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들을 오랜 실무경력을 갖추신 실력있는 선생님들로부터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 취업까지 성공적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취업담당 선생님이 계셔서 이력서와 자소서 작성법, 현직 실무자 초청을 통한 모의면접, 취업상담 등을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말씀드렸다시피 교육원의 선생님들은 한 분 한 분 실무에서 오랜 경력을 쌓아 오신 분들이시고, 강사경력또한 오래 되신 분들이 많습니다.

 

수강하면서 항상 느꼈던 바이지만 단 한 가지라도 더 가르쳐 주시려고 노력하십니다.

 

 

또 취업담당선생님을 비롯한 교직원 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수강 중 애로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들어 주십니다.

 

영상제작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또는 모션그래픽이라는 것을 배워보고 싶으시다면 꼭 방송정보국제교육원을 추천드립니다.


 

혹시 영상제작이나 모션 쪽에 도전하기에 늦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가 수강했던 반에만 저를 포함해서 30대가 5명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교육원에서 추천해주신 업체와 면접을 통해 입사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절대 늦지 않았으니 하루 빨리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더 많은 분들께서 방송정보국제교육원에서 꿈을 찾아 나가실 수 있기를, 또 방송정보국제교육원도 계속해서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빠른상담요청
빠른상담요청
카톡문의
카톡문의
온라인강의
온라인강의
K-디지털
K-디지털
교육과정
교육과정

입학상담
02-2658-11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