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상세내용
[2019.10.23] 내일채움공제 만기 기념행사
글쓴이 이벗님 조회수 400
작성일 2019-11-07 09:33:07

(사)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는 지난 10월 23일 내일채움공제 만기 기념행사에 참석하였습니다.

 

본 행사는 중소기업이 핵심 인력을 장기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인 '내일채움공제'의 5년 가입 만기자가 처음 나왔음을 축하하는 자리로써

중소벤처기업부(박영선 장관·사진)는 서울 서초구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에서 내일채움공제 만기 기념식을 열었습니다.
이날 박영선 중기부 장관과 이목희 일자리위원회 부위원장이 내일채움공제 만기자를 많이 배출한 중소기업 대표 30명에게 감사패를 수여했습니다.

내일채움공제는 공제에 가입한 근로자와 중소기업이 5년 동안 매년 일정 금액을 공동으로 적립하면 만기 때 근로자가 적립금 전액을 수령하는 제도입니다.
(사)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는 청년재직자 내일채움공제 수행기관으로써 중소기업진흥공단 현장조직과 연계/협업을 통해 공제수요 발굴, 청약안내, 참여요건 검토, 정부지원금 적립신청, 사후관리 업무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청년재직자 내일채움공제에 대한 신청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사)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로 문의주시거나(☎ 02-2658-0958) 홈페이지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제 참여 신청은 내일채움공제 홈페이지(www.sbcplan.or.kr)를 통해 가능하며, 온라인 기업 청약 시, 수행기관을 '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로 지정해 주셔야, 공제 참여에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와 부설 방송정보국제교육원은 중소,중견기업 및 취업준비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정보를 주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빠른상담요청
빠른상담요청
카톡문의
카톡문의
온라인강의
온라인강의
K-디지털
K-디지털
교육과정
교육과정

입학상담
02-2658-11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