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상세내용
[업무협약체결] '19~20 MJ플렉스(미디어잡/디자이너잡) 업무협약체결(20190807)
글쓴이 방송정보국제교육원 조회수 327
작성일 2019-08-13 13:37:48

'2019 ~ 2020年

 

" 미디어잡 vs 방송정보국제교육원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

 

 


 

 

 

 

" 미디어잡 vs 방송정보국제교육원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

 

 

 

지난 8/7(수)일, '행복한 미래를 함께여는 HR리딩컴퍼니'  (주)MJ플렉스(http://www.mjplex.co.kr  대표 김시출)와 방송영상 및 ICT개발분야 실업자 국비지원 취업교육 전문기관 (사)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 부설 방송정보국제교육원(http://www.iibi.or.kr  원장 김윤식)은 상호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하였습니다.
 

(주)MJ플렉스는 '행복한 미래를 함께여는 HR리딩컴퍼니'라는 비전 아래, 투명하고 차별화 된 다양한 취업 매칭 서비스를 제고하는 종합 HR그룹입니다. 현재 온라인으로는 미디어잡(https://www.mediajob.co.kr), 디자이너잡(http://www.designerjob.co.kr), 돌보미닷컴(http://www.dolbomi.com)과 같은 각 업계 최고의 전문취업포털과 '워크데일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다음, 워크넷 등 주요 포털과 취업포털, 아카데미, 협회 등과 제휴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프라인으로는 인재파견, 헤드헌팅, 웹리크루팅, 취업/창업 컨설팅 등의 리크루팅 관련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방송정보국제교육원은 지상파, 케이블, 종편, 외주프로덕션 등 방송영상분야의 기획/제작/편집 인력 및 자바개발자, 웹퍼블리셔 등 ICT개발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실업자 국비지원 취업교육 전문기관입니다. 금번 MOU는 양 기관의 상호 교류를 원활히 하고 협력을 공고히 다지기 위한 것으로, 2019년 8월 7일(수)  ㈜MJ플렉스(미디어잡/디자이너잡) 김시출 대표, 방송정보국제교육원 김윤식 원장이 참석했습니다.

 

이로써 양 기관은 상호 기관의 협력체계를 구축 및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 장기적인 협력 동반자 관계를 수립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각 기관의 행사를 후원하고 적극 협력하며 교육원에서 양성된 전문인력의 취업을 위한 상호 정보공유, 홍보 등을 공동으로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빠른상담요청
빠른상담요청
카톡문의
카톡문의
온라인강의
온라인강의
K-디지털
K-디지털
교육과정
교육과정

입학상담
02-2658-11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