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상세내용
[우수반] 2015년 11월 교육 우수반 시상 *정보시스템개발 9기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3523
작성일 2015-11-17 12:35:00



방송정보국제교육원 정보시스템개발 9기 - 3강의실

2015년 11월 우수반 시상

 




2015년 11월 방송정보국제교육원의 교육우수반이 선정되었습니다.


방송영상편집 및 IT개발 국비지원 취업교육의 메카 방송정보국제교육원은

매월 각 과정(반)을 대상으로 학업분위기 및 학업성취도, 선생님들의 평가 등

객관적 평가를 통해 우수반을 선정하고 있는 것 다들 아시죠?


이번달엔 어느반일까요?



original_13.png




『정보시스템개발 9기 - 3강의실』 입니다.




'정보시스템개발' 과정은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훈련인 정보시스템개발(오라클&자바기반 웹어플리케이션 및 시큐어코딩 개발자) 교육과정은 국비지원으로 전액 무료로 진행되는 교육입니다. 현재 우수반으로 선정된 기수는 9기구요. 2015년 12월 15일 부터 2016년 5월 12일까지 진행되는 10기 교육은 이론은 물론이고 실습 위주의 실무형 교육입니다. 오라클 및 자바를 기반으로한 웹어플리케이션과 시스템보안을 위한 코딩기법을 숙달하여 중급 이상의 전문개발자로 발돋움할 수 있습니다.


학습 과목들 중 DBMS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를 위한 필수 과정입니다. 최신의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 설치, 데이터베이스 생성 및 환경 설정을 통하여 안정적으로 데이터베이스가 운용될 수 있는 기술을 습득합니다. 데이터베이스 구조를 완벽히 이해하여 성능과 장애에 대한 근본적인 대처 능력을 향상 시킵니다. 테이블스페이스를 관리, 리스너 설정 및 DB 보안에 대해 학습합니다


Servlet과 JSP 는 Web Application 을 작성하기 위한 기술로 J2EE 에서 소개하는 기술요소 중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하나하나의 기술을 습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에 앞서 전체J2EE Architecture 를 이해하고 그 구조하에서 Web Application 을 이해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JSP &Servlet 과정에서 습득한 내용을 기반으로 Web Application을 작성하는데 필요한 유용한 고급 기술과 J2EE 의기본구조와 기술들을 살펴봄으로써 전체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교육합니다.


전자정부 표준 프레임워크의 환경과 개발, 운영에 이르기까지의 전반적인 내용들을 다루는 과정입니다. 전자정부 표준 프레임워크 기반의 개발환경을 처음부터 단계적으로 구축해보고 개발 환경에 사용된다양한 도구들을 이해하고 표준 프레임워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공통 Component에 대한 이해 및 활용도를 높이고 표준프레임워크 기반의 Component들을 개발할 수 있는 실습 중심의 과정입니다.본 과정을 학습하시면 개발 환경 구축 및 운영, 핵심 Open Source Framework(Spring, iBatis), 특히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기반의 개발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정말 방송정보국제교육원의 IT개발 과정은 대단하네요~!!!


공부하느라 지치고 힘들텐데도 열씸히 자신의 실력을 갈고 닦은 여러분에게 찬사를 보냅니다.

수료까지 지금처럼 최선을, 그리고 최고가 되세요~!!!


대표 학생의 사진을 한번 볼까요?


2015년 11월 우수반_3강의실(김호진).jpg



잘생겼죠?


왕관을 씌워주니 더 멋지네요~!!!  ㅋㅋㅋ




방송정보국제교육원은 당신에게 힘이 될 것입니다.


방송정보국제교육원은 자기개발과 행복을 채워줄 것입니다.


방송정보국제교육원은 당신이 훌륭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가이드 할 것입니다.


이제 멈추지 말고 국비지원으로 자기개발을 해보세요.


더이상 후회하지 않도록 말이죠.


방송정보국제교육원


방송영상제작, 방송영상편집, IT 개발 등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지원합니다.



 

 

국비지원 과정 보기

 



빠른상담요청
빠른상담요청
카톡문의
카톡문의
온라인강의
온라인강의
K-디지털
K-디지털
교육과정
교육과정

입학상담
02-2658-1131


TOP